고객님들이 자주 문의하는 내용을 모았습니다.
문의하실 내용을 키워드로 입력해주세요.
총 149건의 자주하는 질문이 있습니다.
전체 카테고리 열기NO | 제목 |
---|---|
149 | [모바일] 휴대폰 본인 인증 방법 |
1. 최초 등록한 기기 외 기기를 추가로 등록할 때 2. 타인 도용 방지 인증 |
|
148 | [PC] 휴대폰 본인 인증 방법 |
1. 최초 등록한 기기 외 기기를 추가로 등록할 때 강좌를 재생 시도했을 때 아래 문구가 노출되는 경우 추가 기기 등록을 위한 휴대폰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 - 경로 : 내 강의실 > 수강 원하는 강좌명 클릭 > 우측 [휴대폰 인증] 클릭 > 추가 기기 등록 인증 하단 [인증하기] 클릭 > PASS or 문자로 인증 후 수강 2. 타인 도용 방지 인증 강좌를 재생 시도했을 때 아래 문구가 노출되는 경우 타인 도용 방지를 위한 휴대폰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 - 경로 : 내 강의실 > 수강 원하는 강좌명 클릭 > 우측 [휴대폰 인증] 클릭 > 추가 기기 등록 인증 하단 [인증하기] 클릭 > PASS or 문자로 인증 후 수강 ※ 문자로 인증하기가 보이지 않는 경우 스크롤를 하단으로 내린 후 문자(SMS)로 인증하기]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 |
|
147 | [사이트이용] 수강, 수료 확인서 발급 방법 |
수강,수료 확인서 발급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. - 단과/패키지 : 유료로 결제한 단과 또는 패키지의 실제 수강한 이력이 있어야 합니다. - 프리패스 : 유료 결제한 프리패스의 15강 이상의 정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강좌를, 3과목 이상 70% 이상 수강한 강좌가 있어야 합니다. 1. 수강확인서 - 잔여 수강기간이 존재해야 합니다. - 서류는 회원정보 기준으로 발급되므로, 회원정보(회원명/휴대번호/생년월일/주소)가 모두 본인 정보와 일치해야 합니다. - 당사 직인이 포함된 양식으로 발급되며, 수강자 인적사항/강좌명/결제금액/수강률/교육기간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- 수강률은 실제 수강한 기준으로만 발급 가능하며, 임의로 변경 또는 수정을 진행해드리지 않습니다. 2. 수료확인서 - 수강기간이 모두 종료된 상태에서만 발급 가능합니다. - 서류는 회원정보 기준으로 발급되므로, 회원정보(회원명/휴대번호/생년월일/주소)가 모두 본인 정보와 일치해야 합니다. - 당사 직인이 포함된 양식으로 발급되며, 수강자 인적사항/강좌명/결제금액/수강률/교육기간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- 수강률은 실제 수강한 기준으로만 발급 가능하며, 임의로 변경 또는 수정을 진행해드리지 않습니다. 서류 발급이 필요한 경우 이용중인 상품에 따라 고객센터 1:1 문의하기를 통해 발급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 1) 단과/패키지 : 결제일, 강좌명, 결제금액, 발급사유, 제출기관, 서류 수신 가능한 이메일 주소 기재 2) 프리패스 : 결제일, 프리패스명, 서류에 포함될 수강한 강좌명, 발급사유, 제출기관, 서류 수신 가능한 이메일 주소 기재 |
|
146 | [강좌] 무료 강좌 이용 관련 |
무료 강좌는 계정 당 1회에 한해 0원 결제 후 이용 가능합니다. 무료 강좌 특성상 재결제 및 연장, 휴강이 불가하므로 제공된 수강기간 내 완강해주시길 바랍니다. |
|
145 | [PC] - 오류코드 8613 / 기본 플레이어(HTML5)를 통한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습니다. 메시지가 출력되는 경우 |
Code : 8613 기본 플레이어(HTML5)를 통한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습니다. 아래의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어 전용 플레이어를 통해 재생해주시기 바랍니다. 위 메시지가 출력되는 경우 아래 방법으로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. ※ 2021년도부터 크롬 브라우저의 절전모드 강화로 일부 버전의 크롬 브라우저에서 8613 에러코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니 웨일 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재생해보시기 바랍니다. 1.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재생 네이버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웨일 브라우저를 통해 강의 재생 시도 웨일 브라우저에서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 내용으로 진행 2. PC 전원 옵션을 고성능으로 변경 - 제어판 → 시스템 및 보안 → 전원 옵션 → 고성능으로 변경 후 확인 3. 크롬 브라우저 혹은 웨일 브라우저에서 하드웨어 가속 off 설정 후 재생 시도 1)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 [메뉴] → [설정] → 맨 아래 [고급] → [시스템] → [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] 비활성화 (회색으로 변경) 후 크롬 재시작 2) 웨일 브라우저 우측 상단 [메뉴] → [설정] → 좌측 메뉴 중 [성능 및 기타] → [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] 비활성화(회색으로 변경) 후 웨일 재시작 감사합니다. |
|
144 | [회원정보] 홍보 문자/메일 수신 설정 방법 |
홈페이지 로그인 → 우측 상단 회원명에 마우스 오버 → 내 정보 → 커넥츠 회원정보 하단 [상품정보 및 혜택정보 수신동의]에서 단기별, 카테고리 별로 직접 설정해주시면 됩니다. 수신을 원할 경우 체크를, 수신을 원치 않을 경우 체크 해제해주시면 됩니다. * 정보제공 수신 미동의 시 이벤트, 수강 관련, 서비스 관련 정보를 받아볼 수 없습니다. |
|
143 | [회원정보] 간편 가입 후 로그인 하는 방법 |
로그인 화면에서 가입한 타입의 아이콘 클릭 후 로그인 해주시면 됩니다. |
|
142 | [회원정보] 회원 탈퇴 후 동일한 ID로 재 가입하는 방법 |
이미 가입된, 또는 탈퇴 이력이 있는 ID로는 재 가입이 불가합니다. 다른 ID로 가입 바랍니다. |
|
141 | [PC] 플레이어에는 어떤 기능들이 있나요? |
1. 동영상 창 내 기능 ① 재생/일시정지 기능 → 2번 설명 참고
2. 동영상 창 우측 하단 플레이어 옵션
|
|
140 | [PC] “[ST] PC, MOBILE 통합 3대까지 사용 가능합니다.“ 메시지가 출력될 경우 |
★본 내용은 2022년 1월 4일부터 시행됩니다.★ PC & Mobile 총합 3대까지 기기를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며, |